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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화물로지스 회원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전국화물로지스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서비스 메뉴에 게시하여 이용회원에게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한다. ② 전국화물로지스는 합리적인 사유 발생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전에 2조1항의 방법으로 공지 및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한다. ③ 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된다. 제3조 약관의 적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전자서명법, 전자거래기본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 및 전국화물로지스의 공지, 서비스 이용안내에서 정한 바에 따른다. 제4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 전화, 서면 등의 방법으로 할 수 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에 공지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제5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① "회원"이라 함은 전국화물로지스가 정한 서비스를 신청, 이용하고 있으며 그 권리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개인 또는 기업체를 말한다. ② "이용계약" 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한다. ③ "아이디(ID)"라 함은 이용고객의 식별과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④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고객이 부여 받은 이용자번호와 일치된 이용 고객임을 확인하고 이용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제2장 이용계약의 체결] 제6조 (가입신청) 서비스의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전국화물로지스 회원가입 양식을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신청하여야 한다.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회원으로 가입한 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향후 불이익에 대해서도 책임을 진다. 제7조 (계약의 성립) 계약은 이용회원의 가입신청과 전국화물로지스의 승낙 및 이용금액 입금 확인에 의하여 성립한다. 이용회원이 등록절차를 거쳐 동의 버튼을 누름으로써 이 서비스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제8조 (가입신청에 대한 승낙불가와 승낙의 제한) a)전국화물로지스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다. ① 주민등록상의 본인실명과 다르게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 ② 이용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③ 신용정보의 이용과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④ 회사와 계약한 서비스의 비정상적 및 상업적 이용이 예상될 경우 ⑤ 만 14세 미만인 미성년자인 경우 ⑥ 기타 이용신청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b)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한 승낙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다. ①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②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9조 (아이디(ID) 부여 및 변경 등) 가입 시 회원이 신청한 아이디(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능하다. 제10조(회원의 유효기간) 회원자격은 회원이 회원탈퇴를 신청하기 이전까지 유효하다. 단, 회원자격의 결격사유 등이 발생한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제3장 서비스의 제공과 이용] 제 11 조 (서비스의 이용) 서비스 이용은 전국화물로지스가 요금납입을 확인한 직후부터 가능하다. 무료서비스는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하다. 서비스 이용시간은 전국화물로지스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00:00-24:00)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서비스설비의 정기점검 등 전국화물로지스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아니한다. 이 경우 전국화물로지스는 사전 또는 사후 이를 공지한다. 제 12 조 (서비스내용변경) 서비스 내용이 추가, 변경 또는 삭제되는 경우에 전국화물로지스는 이를 웹사이트 기타 방법을 이용하여 이를 공지한다. 제 13조 (계약의 변경 및 해지) ① 회원은 서비스계약을 변경 또는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내 변경 및 해지신청 메뉴 등을 통해 신청을 하여야 한다. ② 전국화물로지스는 회원이 제 18조 회원의 의무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사전통지 없이 서비스 사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 사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할 수 있다. 제14조 (서비스 제공의 제한 및 중지) 전국화물로지스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정기점검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③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④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제15조 (서비스 이용해지 및 서비스요금 환급)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전국화물로지스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한다. 결제후 제작이 진행중일때 50%의 패널티를 부과하고 이후 제작진척도에 따라 환불금액을 환산하여 환급한다. 제16조 (서비스 이용제한) 홈페이지 정비소는 회원이 다음 각 호 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다. 이 경우 기 납부한 금액에 대해서는 환불치 아니한다. ① 타인의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②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③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⑤ 회원이 이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⑥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⑦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을 정한 기일 내에 납입하지 아니한 경우 ⑧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전국화물로지스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유/무상으로 제공할 경우 ⑨ 회원ID 및 비밀번호를 전국화물로지스의 사전승낙 없이 다른 사람에게 양도,임대, 대여할 경우 회원은 서비스의 수정,중단 또는 중지에 대해 전국화물로지스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음에 동의 한다. 제17조 (서비스 종류) 전국화물로지스 회원 서비스는 홈페이지정보관리, 정비의뢰 신청등이 있다 ① 정비의뢰 신청외 서비스는 회원가입만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제4장 서비스와 관련한 권리·의무관계] 제18조 (전국화물로지스의 의무) ① 전국화물로지스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정보를 본인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안 된다. 단, 관계기관으로부터 적법하고 정당하게 수사에 필요한 서류의 열람이나 제출을 서면으로 통지 받아 이에 응할 경우에는 회사가 그 책임을 면한다. ② 전국화물로지스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 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한다. ③ 전국화물로지스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길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한다. 다만 천재지변 등의 부득이 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수 있다. 제19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아이디(ID) 및 비밀번호 관리에 상당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회원ID 및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② 회원ID 및 비밀번호는 전국화물로지스의 사전승낙 없이는 다른 사람에게 양도,임대, 대여할 수 없다 ③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전국화물로지스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한다. ④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전국화물로지스의 업무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된다. ⑤ 회원은 전국화물로지스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다. ⑥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전국화물로지스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유/무상으로 제공할 수 없다. ⑦ 회원은 회원가입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직장, 주소, 전화번호 등 개인의 신상 정보 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전국화물로지스가 운영하는 인터넷 홈페이지내 '회원관리'기능을 통하여 항상 최신의 것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만약 이에 관한 불이행으로 인한 각종 불이익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귀속된다. [제5장 손해배상 및 면책] 제20조 (손해배상) 전국화물로지스는 무료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사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유료인 서비스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이 정한다. ① 제작납품한 결과물에 이상이 있을시 무상하자보수를 원칙으로 한다. ② 회원의 부주의로 인해 납품한 결과물에 이상이 있을시 유료서비스를 원칙으로 한다. ③ 서비스 이용 회원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제3자 또는 회사에 손해가 발생할 시에는, 회원은 회사나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다. 제21조 (면책조항) 전국화물로지스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① 전국화물로지스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② 전국화물로지스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③ 전국화물로지스는 회원이 웹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④ 전국화물로지스는 웹사이트에 연결된 "전국화물로지스가 운영하지 않는 사이트(이하 연결된 웹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광고 등 모든 내용의 정확성이나 신뢰성에 대해 일체의 보증을 하지 않으며, "연결된 웹사이트"에서 수록된 자료 및 취득하게 되는 재화 및 용역과 관련하여 저작권법 등 지적재산권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및 기타 관계법령의 준수여부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⑤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과 손해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다. ⑥ 회원이 제17조,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한다. [제 6장 기타] 제22조 (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다. 부 칙 ① (시행일) 이 약관은 2009년 11월 30일부터 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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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개인정보 보안대책] 14.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① 기술적 대책 전국화물로지스은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귀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일반사용자 및 관리자가 접근할 수 없습니다. - 전국화물로지스은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바이러스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 전국화물로지스은 보안을 위하여 서버 보안 업데이트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② 관리적 대책 - 전국화물로지스은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입사 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전국화물로지스은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전국화물로지스은 즉각 귀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개인정보 보호 문의처] 15.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① 당사는 귀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귀하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② 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24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③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전국화물로지스은 귀하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귀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책임자 및 담당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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